당연히 맨날 이길 수 없는거 아는데
오늘 진짜 여러모로..^ᶘ=つ⌓˂̣̣̥=ᶅ^
그와중에 웃김 포인트 하나
야알못친구랑 같이 온 남자 둘이 내옆이엇거든
야알못친구가 전상 온라온거 보고 신인이냐고 물어보는데
웃참하느라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제나 느끼지만 서코 진짜 극한직업임
오늘 진짜 여러모로..^ᶘ=つ⌓˂̣̣̥=ᶅ^
그와중에 웃김 포인트 하나
야알못친구랑 같이 온 남자 둘이 내옆이엇거든
야알못친구가 전상 온라온거 보고 신인이냐고 물어보는데
웃참하느라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제나 느끼지만 서코 진짜 극한직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