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준이 인터뷰 이제 봤는데 얘도 진짜 독특해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잡담 삼성) 김현준은 "다들 군 생활이 엄청 길었다고 해주셨다. 감독님, 코치님들이 다 반갑게 맞이해 주셨다"며 "감독님은 그냥 '준비 잘해라'라고 말씀해 주셨다. 내 얼굴만 보면 웃으시는데 내가 웃기게 생긴 것 같다. 그래서 나도 감독님만 보면 웃음이 나와 좋다"고 미소 지었다.
49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