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저번에 사실상 스윕 ㅇㅈㄹ 하고 다음날 이겼던 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56412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8 물론 그땐 그날도 이겼지만... 내일도 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