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이런거 아니냐고
학생 때 시험 공부하고 잠들기 전에 미친 나 공부 개찢었다
내일 시험 디졌다 내일 백점이다 이러고 잠들었는데
막상 채점해보면 아닐 수도 있는거잖아
선수가 자기 감자봤다고 말한게 그러고 욕할 일인지
장하다 다음엔 잘하겠지 오늘은 아니었나보다 하고 말면되지
물론 답답한 마음 알겠는데 본인보다 내가 더 답답하겠냐
학생 때 시험 공부하고 잠들기 전에 미친 나 공부 개찢었다
내일 시험 디졌다 내일 백점이다 이러고 잠들었는데
막상 채점해보면 아닐 수도 있는거잖아
선수가 자기 감자봤다고 말한게 그러고 욕할 일인지
장하다 다음엔 잘하겠지 오늘은 아니었나보다 하고 말면되지
물론 답답한 마음 알겠는데 본인보다 내가 더 답답하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