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그냥 우리팀 지금 타자들 다 못하는데 2점 1점내고 어케이겨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779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 올러네일도 힘들어해 투수는 지금 돌아가면서 크게터지니까 뭐라하기 좀 애매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