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영이 마무리에서 쌓은 위기 관리 능력으로 선발 더 잘할 거 같네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20:31 |
조회 수 103
주영이 한 번에 와르륵 맞는 이닝이 꼭 있어서 그게 유일 단점이었는데 이러다 선발에서도 위기 관리 능력 더 미치는 거 아니야?
주영이 한 번에 와르륵 맞는 이닝이 꼭 있어서 그게 유일 단점이었는데 이러다 선발에서도 위기 관리 능력 더 미치는 거 아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