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비판 쓸 상황이 아닌데 비판 쓰는거 진짜 생각할수록 짜증나네
무명의 더쿠
|
20:28 |
조회 수 107
누가봐도 아웃이었고 투아웃에 주자 홈 들어오는 득점 상황도 아니었음 비판 1개만 남음 선수가 비판 요청하지도 않음
이 상황에서 대체 비판을 왜 쓰냐 누가 보면 비판 무제한인줄 알겠어
이 상황에서 대체 비판을 왜 쓰냐 누가 보면 비판 무제한인줄 알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