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난 냉동이었어서 우리팀이 이렇게 못 하는 게 아직도 적응이 안돼 그래서 선수 하나 크는 거 보는 재미라도 있었음 좋겠고 그래서 20년 지훈이 본 덬들 부럽다... ㅠㅠ 올해는 선수 갈갈만 하니 보기 더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