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계약금 받고 들어온 놈도 저렇게 수비하는데 야구 제대로 안 배워본 선수치고 잘하는거지 ㅅㅂ 찬형이는 배우면 늘거라는 기대라도 있지 글고 ㅅㅂ 육성선수 후려치기도 그만해야지 우리팀 상위지명들 수비 꼬라지 좀 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