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3안타 경기인데 기분 어떠세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3382 무명의 더쿠 | 20:27 | 조회 수 241 인호: 기분 좋습니다 ( •̅ ө •̅ )그게 끝이냐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