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불펜들 좀 힘빠진거 같긴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108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0 그럴때됐다 생각했는데 요새 다들 아리까리해...너무 잘해오긴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