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재현이가 5년차인데 카운트싸움 못하면 문제죠 https://theqoo.net/kbaseball/425954899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29 하지만 2년차인데 작년에 풀타임이었나요 ? no 2년차에 잘하면 메쟈 준비하자 난 음 다저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