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6년동안 윈나우 하면서 투수력으로 버티는 야구를 했더니 그게 다 소진된거기도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9548036 무명의 더쿠 | 20:23 | 조회 수 103 빠따야구가 아니라 투수 쥐어짜는 야구를 했으니 힘들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