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제 레이예스 지타 좀 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548000 무명의 더쿠 | 20:23 | 조회 수 14 레이예스 타격이 팀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생각하면 얘 좀 살리자 싶음체력 회복 좀 시키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