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리 근데 기분탓인가 선발이 잘한날 침몰하고 박은날 ㅈ됨감지기on해서 이기는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54758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7 그 감지기 미리 켜줄 생각 없으신..?? 후자일 때 기용이 유연해져서 그런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