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볼만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메론이 너무 아쉽다 ㅜㅜ
- 15:23
- 조회 3
- 잡담
-
- 두산) 김원형도 결단력이 좋고 수코도 감독출신에 타코 다 베테랑 코치들이라서
- 15:23
- 조회 5
- 잡담
-
- 엘지) 4정빈5보경이 낫지 않나 싶다가도 일단 쓰는게 어디야 라는 감정
- 15:23
- 조회 3
- 잡담
-
- 기아) 사실 야구선수가 머 정규직도 아니고 매년 신인들은 들어오고 잘하는 애들 생기는데
- 15:2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투수들이 실점을 진짜 잘 안해
- 15:23
- 조회 7
- 잡담
-
- 두산) 이야기 나누는 후보들은 있는데 진전 확 되고 이런건 없는듯 근데 그냥 카메론 안쓰고 애들 쓸거니까 빨리 말한거고
- 15:23
- 조회 6
- 잡담
-
- SSG) 최민준 1승은 너무 속상하네
- 15:23
- 조회 4
- 잡담
-
- 기아) 서코 10주년인데 승리라는 선물을 안겨줘라٩^ᶘ=//̀Д/́/=ᶅ^۶
- 15:23
- 조회 3
- 잡담
-
- 엘지) 우투여도 1찬의인거지??
- 15:23
- 조회 4
- 잡담
-
- 엘지) 성우 5출루 (ノ⁾⁾♧˙∇˙☆)乃(ノ⁾⁾♧˙∇˙☆)乃(ノ⁾⁾♧˙∇˙☆)乃
- 15:23
- 조회 4
- onair
-
- 두산) 원형이 근데 화끈하다 ㅋㅋㅋㅋ 요즘 인터뷰 보는 맛이 있음
- 15:23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사실 선수단 퇴근 구경 안하는 편인데 어제 직관 끝나고
- 15:23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성우 볼넷 5출루 (ノ⁾⁾♧˙∇˙☆)乃(ノ⁾⁾♧˙∇˙☆)乃(ノ⁾⁾♧˙∇˙☆)乃
- 15:23
- 조회 2
- onair
-
- 두산) 근데 이 타이밍에 원형이같은 베테랑 감독 온것도 다행이긴하다 저정도 되니까 이것저것 요구도 할수있고
- 15:23
- 조회 37
- 잡담
-
- 기아) 기념일타이거즈야 서코를 위해 이겨라
- 15:23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음 근데 느낌이 옴.. 오늘 789가 잘할거같아 갑자기
- 15:23
- 조회 8
- 잡담
-
- 기아) 근데 덕관만 봐도 정우 본인은 타석에도 못서는데 후배들 챙기고 계속 치얼업하고
- 15:22
- 조회 36
- 잡담
-
- 기아) 1군수문장...생각해보니 참 어려운 자리다
- 15:22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개큰득지.. 개큰점수.. 기분 좋은 일요일 마무리 부탁해요~~🫰🌹
- 15:2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저번에 원형이가 나도 승민석 쓰고 싶다 코치가 말렸다 이때부터 였던듯
- 15:22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