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쉬운건 어제 진짜 열시미... 센스좋게 3루를 갔거등여... 근데 별로 얘기가 없더라곻ㅎ.. 이건 분명히 안타보다 귀한 베이스러닝이라고 생각을 했거든여 저는 https://theqoo.net/kbaseball/425954500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25 센스가 돋보인 플레이가 아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