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올러 내일 아니면 담주 화요일 등판 후 휴식이라고 했다가 담주 화욜 등판하고 휴식으로 결정한건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
낼 등판하긴 어려웠나... 사실 시리즈 내내 선발매치업부터 밀리는느낌이라 한경기라도 좀 선발로 밀어붙일만한 경기면 어떻나 싶어서ㅠ
낼 등판하긴 어려웠나... 사실 시리즈 내내 선발매치업부터 밀리는느낌이라 한경기라도 좀 선발로 밀어붙일만한 경기면 어떻나 싶어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