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상황에서 안무너지고 막네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해 팀이 빌드업 되어가는게 보여서 너무 즐거움ㅋㅋㅋㅋ
- 11:29
- 조회 11
- 잡담
-
- 엔씨) 🚬(›´-`‹ )ꔪ호옵- 🚬(›´0`‹ )ꔪ후우-
- 11:28
- 조회 22
- 잡담
-
- 키움) 혁빈이 바바기?( ⚆ᗝ⚆ )✧
- 11:28
- 조회 7
- 잡담
-
- 5위팀이 와일드카드에 김도영 안현민 노시환 빼겠습니다 - 준플 올라가면 써야되니까요
- 11:27
- 조회 86
- 잡담
-
- 엘지) 다음주 수요일은 그럼 누가 선발로 던지냐
- 11:27
- 조회 38
- 잡담
-
- SSG) 퓨처스 IN 문학 예매 오늘 3시부터래
- 11:27
- 조회 30
- 잡담
-
- 비빔면 포카 올리면 이거 누가 사냐?
- 11:27
- 조회 42
- 잡담
-
- 기아) 너네 다 할매같다..
- 11:27
- 조회 70
- 잡담
-
- 롯데) 수비는 굴려도 안늘겠지ㅠ
- 11:26
- 조회 31
- 잡담
-
- 감투 욕심도 뭐 적당히 해먹었으면 포기할 줄 도 알아야지 말년에 존나 추하다 진짜
- 11:25
- 조회 77
- 잡담
-
- 한화) 류현진과의 배터리 호흡할 기회만 잡지 못한 상태다. 허인서는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은데 아직은 재훈 선배님이 있다. 작년, 재작년에도 재훈 선배님이 해왔다. 현진 선배님이 포수가 바뀌면 느낌이 이상할 수도 있고, 재훈 선배님이 워낙 잘 해준다. 아직 괜찮다”라고 했다.
- 11:25
- 조회 118
- 잡담
-
- ㅇㅇㄱ 근데 진짜 체력아껴서 32강때 쓰려고 이 가능성이 있어?
- 11:25
- 조회 123
- 잡담
-
- 엘지) 마지막 승부처라 생각하니까 결국 참치타석에 대타낸게 제일 어이없어
- 11:24
- 조회 56
- 잡담
-
- 어렵다 싶은 경기 선수들 힘내서 잘 넘겨놓고 쉬운 경기 감독삽질로 져서 경우의수 이러는거 너무 지겨워...
- 11:24
- 조회 33
- 잡담
-
- 돌고 돌아 왜 파묘해오냐고
- 11:23
- 조회 105
- 잡담
-
- 엘지) 아니 승기는 매주 다음주에 올거 하고 그 다음주 되면 다음주에 올거 하고 있네
- 11:23
- 조회 42
- 잡담
-
- 엘지) 근데 승기 마지막 시리즈에 등판인거면 정용이를 내리면 안됐던거 아닌가?
- 11:23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유격수리드오프가 217경기 연속출장 기록 이거 뭐야
- 11:23
- 조회 81
- 잡담
-
- 크보 감독들은 믿음의 야구를 너무 하지... 대부분 이름 좀 나고 돈 좀 잘 번다 하는 선수들로
- 11:23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근데 나 빙고판경기 거의 다 응원하란대로 응원하면서 봤거든
- 11:23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