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장에 텄다 이닝이라도 먹어라도 안 돼 답답하지만 다음엔 쳐봐도 안 돼 점수 지키라고 올라오는 불펜이 돌아가며 경기를 다 내주는데 어쩌자는 겁니까Ꙩꙻ▾Ꙩ
잡담 kt) 선발 불펜 타선 중에 못해서 경기 날릴 때 제일 스트레스 주는 거 원래도 불펜인데 불펜이 최악인 경기들 보려니까 괴로움Ꙩꙻ▾Ꙩ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장에 텄다 이닝이라도 먹어라도 안 돼 답답하지만 다음엔 쳐봐도 안 돼 점수 지키라고 올라오는 불펜이 돌아가며 경기를 다 내주는데 어쩌자는 겁니까Ꙩꙻ▾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