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이 없을 때 득점권이 너무 외로웠어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이무라 등판 한 번에 롯자의 카더가든 됨
- 21:39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근데 우리 이거 무슨 유니폼이야?
- 21:3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외야는 당분간 민석 수빈 승민 이렇게 가면 될듯
- 21:39
- 조회 5
- 잡담
-
- 롯데) 몸에 하자가 있어서 수비못하는건 한동희 나승엽 고승민 얘네고
- 21:39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kfc 치킨 뭐가 맛있어?
- 21:39
- 조회 2
- 잡담
-
- 롯데) 포수는 그래도 나름(?) 남이 재엽 보근 건우 있어서 돌려돌려가 가능한데 유객은 어떡하죠
- 21:39
- 조회 6
- 잡담
-
- kt) 난 사실 지금 울팀 순위나 경기내용이
- 21:39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민규가 스무스하게 대주자+중견백업롤로 들어온거 ㅈㄴ 아다리 맞음
- 21:39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지난 경기 생각나서 호들호들 했지만 설마 했지。° ^ᶘ=°´ᯅ`°=ᶅ^°。
- 21:39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몇번 위닝해봤다고 위닝 멘탈리티 미친듯.. 낼 위닝할 듯
- 21:39
- 조회 10
- 잡담
-
- SSG) 성한이도 묘하게 2번보단 1번이 나은느낌
- 21:39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새삼 1번타자 자리 중요하네
- 21:39
- 조회 14
- 잡담
-
- kt) 근데 진짜 진지하게 너희는 이렇게 블론한 선수 자고 일어나면 ㄱㅊ아져?
- 21:3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유격 트레이드로 안채웠으면
- 21:39
- 조회 53
- 잡담
-
- 두산) 팀에 4할타자가 둘이면 이런느낌이구나
- 21:39
- 조회 27
- 잡담
-
- 롯데) 확실히 번트는 타팀산이다
- 21:38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오늘 내 맘속 숨은 MVP
- 21:38
- 조회 60
- 잡담
-
- 롯데) 다 끝나서 하는 말이지만 이이무라는 싸인거절만 안했으면 막았을것 같음
- 21:38
- 조회 64
- 잡담
-
- kt) 난 사실 선발승은 별로 신경 안쓰임
- 21:38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요즘 좀 방심했다...
- 21:38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