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진거 같음 불펜 얘기임 ㅇㅇ
선발은 정상화 됐고(원석이 좀 더 봐야하는거 알아)
타선은 사이클의 문제지 충분히 잘해주고 있다고 생각
근데 다들 여치올 맞지? 하면서도 불펜들 불안했잖아ㅠ 걍 새얼굴 나와라 빌어야할듯 주권이랑 우귤 쓰고
선발은 정상화 됐고(원석이 좀 더 봐야하는거 알아)
타선은 사이클의 문제지 충분히 잘해주고 있다고 생각
근데 다들 여치올 맞지? 하면서도 불펜들 불안했잖아ㅠ 걍 새얼굴 나와라 빌어야할듯 주권이랑 우귤 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