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성한이도 묘하게 2번보단 1번이 나은느낌
- 21:39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새삼 1번타자 자리 중요하네
- 21:39
- 조회 5
- 잡담
-
- kt) 근데 진짜 진지하게 너희는 이렇게 블론한 선수 자고 일어나면 ㄱㅊ아져?
- 21:39
- 조회 9
- 잡담
-
- 롯데) 유격 트레이드로 안채웠으면
- 21:39
- 조회 22
- 잡담
-
- 두산) 팀에 4할타자가 둘이면 이런느낌이구나
- 21:3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확실히 번트는 타팀산이다
- 21:38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오늘 내 맘속 숨은 MVP
- 21:38
- 조회 27
- 잡담
-
- 롯데) 다 끝나서 하는 말이지만 이이무라는 싸인거절만 안했으면 막았을것 같음
- 21:38
- 조회 42
- 잡담
-
- kt) 난 사실 선발승은 별로 신경 안쓰임
- 21:3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요즘 좀 방심했다...
- 21:3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승민이 출루 도루 준순이 적시타 이거 너무 좋다
- 21:38
- 조회 9
- 잡담
-
- 롯데) 이호준은 재활군이야? 2군에 없는 거보면 그렇겠지.
- 21:38
- 조회 33
- 잡담
-
- SSG) 성한이 다리가 올브안에 괜찮아지길 바랄뿐
- 21:38
- 조회 22
- 잡담
-
- 두산) 그냥 오늘 보고 든 생각은 조금 더 빠져있겠다.....
- 21:37
- 조회 65
- 잡담
-
- 기아) 호랭이들 집 오면 다시 잘하겠지?
- 21:37
- 조회 58
- 잡담
-
- 기아) 직관러인데 전철에서 야알못인척 말거는 해태아재의 스몰토크에도 대꾸할 기력이 없음
- 21:37
- 조회 52
- 잡담
-
- 롯데) 아 근데 이이무라 나오니까 온갖 무라드립 육성으로 들리더라 ㅋㅋㅋ
- 21:37
- 조회 61
- 잡담
-
- 롯데) 작년에 비해 훨씬 민재는 타이트하게 타석들어가고 수비이닝하고 있긴함
- 21:37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은원이 올해 안에 1군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
- 21:37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프로 처음 데뷘데 그정도 치곤 ㄱㅊ았다고 생각함
- 21:37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