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가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요즘 좀 방심했다...
- 21:3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승민이 출루 도루 준순이 적시타 이거 너무 좋다
- 21:38
- 조회 1
- 잡담
-
- 롯데) 이호준은 재활군이야? 2군에 없는 거보면 그렇겠지.
- 21:38
- 조회 12
- 잡담
-
- SSG) 성한이 다리가 올브안에 괜찮아지길 바랄뿐
- 21:38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그냥 오늘 보고 든 생각은 조금 더 빠져있겠다.....
- 21:37
- 조회 51
- 잡담
-
- 기아) 호랭이들 집 오면 다시 잘하겠지?
- 21:37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직관러인데 전철에서 야알못인척 말거는 해태아재의 스몰토크에도 대꾸할 기력이 없음
- 21:37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아 근데 이이무라 나오니까 온갖 무라드립 육성으로 들리더라 ㅋㅋㅋ
- 21:37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작년에 비해 훨씬 민재는 타이트하게 타석들어가고 수비이닝하고 있긴함
- 21:37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은원이 올해 안에 1군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
- 21:37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프로 처음 데뷘데 그정도 치곤 ㄱㅊ았다고 생각함
- 21:37
- 조회 24
- 잡담
-
- 엘지) 햄장 우르크 102.6까지 올라옴 그래도 지난해 보다 8 정도 낮기는 한데
- 21:37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의지 뭔가 요즘 애볐네
- 21:37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아쿼 긍인부분이 많아 구속ㄱㅊ 제구ㄱㅊ 긴장안함
- 21:37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진짜 시환이 다년 안했을거 상상만해도
- 21:37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아니 어떻게 거기서 볼넷을
- 21:37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마무리도 필요하다면 멀티 해야지
- 21:36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백호 타팀시절 백호를 고의사구 안했던 경문이의 고집을 아직도 잊지모태
- 21:36
- 조회 34
- 잡담
-
- 기아) 근데 빠따 죽어도 꼬박꼬박 1점 이상은 내는게
- 21:36
- 조회 65
- 잡담
-
- 롯데) 나 모자에 비둘기넣은 소노영좋아하는데 24년 볼만한 경기있을까
- 21:36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