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이게 난리날 정도의 오심이 아니라고? 경기를 지배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53083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너무너무 열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