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댕이 우준이 하도 좋아하니까 저번에 달리기하면 자기보다 우준이가 빠르다고 한 것도 갑자기 으심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9528334 무명의 더쿠 | 20:09 | 조회 수 166 주접 아니고 찐인거 맞죠 슈퍼소닉씨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