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투교문제는 걍 겨기서 이이무라를 썼어야했나 이거랑 진욱이 그전에 바꿨어야함 이두개밖에 없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9526158 무명의 더쿠 | 20:08 | 조회 수 67 강현이는 걍 나올수있는애들중에 강현이가 젤 나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