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진짜 너무하다 조수행도 4번타자인데 만루홈런콜 안하고 응원가만 무한반복해서 안타친거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9524328 무명의 더쿠 | 20:06 | 조회 수 118 만루홈런콜 무한반복 했으면 만루홈런 쳤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