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손성빈은 그동안 못해서 한소리한것도 다 정병이랑 억까라며 몰아간게 많아서
- 21:32
- 조회 1
- 잡담
-
- 롯데) 24손호영 수비는 당연히 흐린눈 가능함
- 21:3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근데 유난 많다는 선수들 보면 까도 많아
- 21:32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육성으로 들어왔다고 찬형이한테 좋은말 안한사람 어제경기 왔을까
- 21:32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별개로 더 더워지기전에 포수랑 유격수 수비이닝 관리 이제 좀 해줘야하지않나싶다
- 21:31
- 조회 27
- 잡담
-
- kt) 아 걍 8회에 1-2점 차면 역전 당할 것 같단 기분이 들게 만드는 불펜이 너무너무 그지같음
- 21:31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근데 시환이는 교정 몇년째지
- 21:31
- 조회 38
- 잡담
-
- 한화) 카테에 하트 떠다니는것같음
- 21:31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작년엔 예스 기온별 타율?이런거 방송사에서 만들고 그랬었는데
- 21:31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아쿼 또 수납각임?
- 21:31
- 조회 106
- 잡담
-
- 정은우군 뭐라하지 내가 기억하는 관념적 수빈선수 얼굴인데?
- 21:31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얘네 또 없어졌네 ꒰( •᷅(ェ)•᷄ )꒱
- 21:31
- 조회 24
- 잡담
-
- SSG) 사실 1,3루에 의산명준 세우는게 수비좀 포기하고 타격
- 21:31
- 조회 31
- 잡담
-
- 한화) 백호 우리 상대 통산타율은 3할 정도고 작년에도 그랬는데 작년 볼파크 타율이 4할이더라
- 21:30
- 조회 26
- 잡담
-
- SSG) 우리 베스트 라인업이 멀까..
- 21:30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와 태연이 배트 콩콩이 하듯이 하능 거 개웃기네
- 21:30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열세인 팀에 계속 열세니까
- 21:30
- 조회 91
- 잡담
-
- 삼성) 무난승이라 그런지 ꒰( •̅ ᴥ •̅ )꒱
- 21:30
- 조회 52
- 잡담
-
- 롯데) 준용이 연속안타 맞고 내라는건 멀티먹는게 좋아서가 아니라 이이무라가 그 다음 선수 못 막을거 같아서 그런거임
- 21:30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찬의는 거포라기 보다 장타력 있는 OPS형 타자로 가고있어서 더욱 1번 타자에 어울린다 생각함
- 21:30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