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시발 우리 유니폼 입고 나한데 하지마실래요
ㅈㄴ 시발 개 불쾌하게 귀가하네ㅋㅋㅋㅋㅋㅋ 기차시간 못바꿔서 자리나와서 잠깐 공격만 보고 가려는데 미친 어웨이 입은 아저씨가 나 잡고 제목 ㅈㄹ 하고 감
진심 개빡쳐서 초 칠거면 오지말고 제발, 당신도 실수 하나에 죽으실겁니까?장난해요?쏘니까 꺼짐 시발 여자라서 만만했나 지랄이야 지랄이
ㅈㄴ 시발 개 불쾌하게 귀가하네ㅋㅋㅋㅋㅋㅋ 기차시간 못바꿔서 자리나와서 잠깐 공격만 보고 가려는데 미친 어웨이 입은 아저씨가 나 잡고 제목 ㅈㄹ 하고 감
진심 개빡쳐서 초 칠거면 오지말고 제발, 당신도 실수 하나에 죽으실겁니까?장난해요?쏘니까 꺼짐 시발 여자라서 만만했나 지랄이야 지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