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아슬아슬 승리해서 불펜들 ㅈㄴ힘들게 했던 것도 아니고 자주 큰 점수차로 빵빵 이겨줬는데 불펜들은 1점차 지키는건 절대 못하고 점수차 5점씩 나도 지들 혼자만의 싸움하다 볼질하고 얻어맞고 따라잡히고 역전당하고 ㅋㅋㅋ 차라리 한두명만 못하면 죽어라 수납하면 되는데 돌아가면서 저요저요 오늘은 제가 터뜨릴게요 하는거 진짜 그만 보고싶다 제발 ㅠㅠ
맨날 아슬아슬 승리해서 불펜들 ㅈㄴ힘들게 했던 것도 아니고 자주 큰 점수차로 빵빵 이겨줬는데 불펜들은 1점차 지키는건 절대 못하고 점수차 5점씩 나도 지들 혼자만의 싸움하다 볼질하고 얻어맞고 따라잡히고 역전당하고 ㅋㅋㅋ 차라리 한두명만 못하면 죽어라 수납하면 되는데 돌아가면서 저요저요 오늘은 제가 터뜨릴게요 하는거 진짜 그만 보고싶다 제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