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순위 진심 신경안쓴지 오래라니까 하루하루 경기가 이지랄인데 순위 알빠냐고..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2
지난주 일요일 경기도 그렇고 진짜 경기 이지랄이라 기분 더럽다니까 맨날 순위가 높아서래 아니요.. 순위가 234위여도 진짜 짜증난다고요 이런패턴... 지금 뭐 지구서열 0위 이래서 성질나는게 아니라고.......... 몇경기째인데 이게...
차라리 투수 다같이 터지던 날이면 몰라 뭔 한명이 경기 날리는게 한두게임이냐고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