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니 걍 쳐맞았으면 덜억울함.....그렇다고 솔직히 그뒤로 개잘막고 그럴것같진 않긴햤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51239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3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