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판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오늘 날씨 안덥고 좋더라
- 23:21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개인적인 의견인데 우리 이벤트데이때 디제이 안 부르고 허니가 하면 좋겠슨...
- 23:21
- 조회 43
- 잡담
-
- 이거 진짜 같은 사이즈야.......?
- 23:20
- 조회 121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이겈ㅋㅋㅋㅋ 은우 주민번호 3으로 시작하지 않아??ㅋㅋㅋ큐ㅠㅠㅠㅠ
- 23:20
- 조회 71
- 잡담
-
- SSG) 오 나 트위터 들갔다가 정훈한 목격짤 봤는데 되게 구월동미남미 있으시다
- 23:20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아기들 좀 봐 ㅋㅋㅋㅋㅋ
- 23:20
- 조회 81
- 잡담
-
- 삼성) 핑레랑 레니가 아기들 얼마나 잘 놀아준건지 감도안옴ㅋㅋㅋㅋ
- 23:19
- 조회 52
- 잡담
-
- 기아) 0대1까지 보다가 넘 피곤해서 자고 일어나니까 야구가 끝나있는데 ^ᶘ=〃⌒▽⌒〃=ᶅ^ゝ 오늘도 무난패였오?
- 23:19
- 조회 41
- 잡담
-
- 엘지) 릴스에서 봤는데 리오스 애기 사인해준다고 몸을 거의 반으로 접고 해주네
- 23:19
- 조회 56
- 잡담
-
- 엘지) 26 시즌 엘트 타자 월간 OPS & 타율 (5타석 이상 기준)
- 23:18
- 조회 56
- 스퀘어
-
- SSG) 상무 이런 구호도 외치는구나૮₍ ⚆ᴥ⚆₎ა
- 23:18
- 조회 82
- 잡담
-
- 삼성) 호야 식단 열심히해서 몸뿔려놨었는데 .・゚゚・꒰(ฅ ﻌ ฅ)꒱・゚゚・.
- 23:18
- 조회 58
- 잡담
-
- 삼성) 낼이랑 시리즈 대충 3개남았다...
- 23:17
- 조회 81
- 잡담
-
- 야구 알아가는 단계인 덬인데,,,갑자기 궁금해진거 있어
- 23:17
- 조회 204
- 잡담
-
- 엘지) 숙소들어와서 깊생해봤는데 필승조로 멀티이닝할 수있는 리오스 들어온거 좋은거같아
- 23:16
- 조회 44
- 잡담
-
- 엔씨) 도미네랑 경기할때 볼 수 있어서 좋은 장면 ㅠㅠㅠㅠ
- 23:16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타점 / 득점 순위
- 23:16
- 조회 131
- 잡담
-
- 한화) 우준이는 항상 니삭스 신던데
- 23:16
- 조회 83
- 잡담
-
- 롯데) 유니폼 팔 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
- 23:16
- 조회 100
- 잡담
-
- 엘지) 성호 이런거 참 좋고 멋진듯
- 23:16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