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뭐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와 유민 축구 국대상이다
- 23:00
- 조회 2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호령이 잘 받아먹을 때 상위쓰는 거 완전 ㅇㅋ인데 통계상 주말에 체력 떨어지는 거 다 아는데
- 23:00
- 조회 7
- 잡담
-
- 지금 리그에 제일 오래된 장기용병 누구야?
- 23:0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보근이가 오늘 상대팀 상대로 참 잘했는데
- 23:00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난 예스 응원가랑 항이 응원가가 같이 나온게 개쩌는거 같음
- 22:59
- 조회 15
- 잡담
-
- 공은 멀리 쳐야지 높게 치면 안된다
- 22:59
- 조회 31
- onair
-
- 한화) 안타 최인호 안타 최인호 호! 호! 호! 호!
- 22:59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진짜 챈성 보고싶다..
- 22:59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손호영 응원가 안무는 ㄹㅇ ㅋㅋ
- 22:58
- 조회 36
- 잡담
-
- 삼성) 근데 우리 왤케 초반 점수를 못내지?
- 22:58
- 조회 42
- 잡담
-
- 삼성) 시구자분 얼굴 칭찬했다는 자욱이
- 22:58
- 조회 102
- 잡담
-
- 엘지) 만루홈런 하이라이트 보는데 톨깅이 너 덕아웃에서 술마셨니ㅋㅋㅋㅋㅋㅋㅋ
- 22:58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순이 만루타석 존니 웃긴데 그게 맞긴해......
- 22:58
- 조회 80
- 잡담
-
- 롯데) 23년에 입덕한 사람은 보근이 얘기를, 24년에 입덕한사람은 호영이 얘기를
- 22:58
- 조회 31
- 잡담
-
- kt) 스기 우리만 예뻐하는 게 아닌가 봐 심판 아저씨도 예뻐하시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2:58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아래 글에 구드럼 이름보니까 우리팀에 예스 온게 너무나 기적같다
- 22:58
- 조회 29
- 잡담
-
- 그니까 창조병살도 당했다는거 아냐 미친경기네
- 22:58
- 조회 51
- onair
-
- 용병 길게했다 소리 들을려면 보통 몇년정도 해야 장기용병이야?
- 22:57
- 조회 56
- 잡담
-
- 엔씨) 7월 잠실이랑 문학은 종덕이말고 창호 오네
- 22:57
- 조회 40
- 잡담
-
- 롯데) 24년 얘기하니까 샤갈 감독이 고나 왜 못 놓는지 알거같음
- 22:57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