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박찬형 수비 어떻게 안되나 ㅠㅠㅠㅠㅠ 빠따 이렇게 좋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50901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7 왜 우리팀은 수비 안되는 애들이 많냐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