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와 빠를 모두 미치게 하는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동주우준 나이차 = 상규동욱 나이차
- 02:33
- 조회 0
- 잡담
-
- 한화) 샹규 뱅뱅뱅은 걍 노래자체는 어울리는데 얘가 이걸 ( ⚆ ө⚆ )?? 이런 느낌임 ㅋㅋㅋㅋㅋ
- 02:32
- 조회 3
- 잡담
-
- 한화) 주니어플에 올해도 올스타 감추 아비부가 갈라나
- 02:32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이정도로 미혼이글스는 아니었는데 가장들이 다 없어짐
- 02:32
- 조회 25
- 잡담
-
- 한화) 글고보니 윌켈은 결혼했나₍ -᷅ ө -᷄?₎
- 02:31
- 조회 42
- 잡담
-
- 한화) 등장곡은 진짜 동욱이가...
- 02:31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약간 인호 아비부 소식이 뭐라하지 나ㅏㅏㅏ중에 동욱이 이런 소식 들으면 비슷한 기분일듯
- 02:31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시시 최고는 섹시한 소니엔젤에 춤추는 뭐 그거 있었는데
- 02:31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우드랜드 ㄹㅇ 대방어같아
- 02:31
- 조회 65
- 잡담
-
- 한화) 연차 이런거 몰랐을때도 시환이 좀 중후해보였음ㅋㅋ
- 02:31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나는 그냥 알못시절에도 노시환 이름 몇번 들어봐서 베테랑인줄
- 02:31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윤이 보게 챈성좀 올려도
- 02:31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난 야선 하면 있지 케이크 그 케이케이케이 하는 노래 등장곡 하고 싶은데 경기 끝나면 등장곡은 저걸 써놓고 못한다고 괘씸하다고 악플달려있을듯
- 02:30
- 조회 31
- 잡담
-
- 한화) 나 우리 카테 누른줄 알았어 ㅋㅋㅋㅋ
- 02:30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최인호 토요일 콜업이라 다행이지 일요일에 이랬으면 월요일 ㅈ댈뻔함
- 02:30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생각해보니 우리나라는 군대가 있어서 27살쯤이면 일반인으로 치면
- 02:30
- 조회 31
- 잡담
-
- 한화) 동연이도 그렇고 하랑이랑 아윤이도 그렇고 진짜 아빠랑 개존똑이라 신기함
- 02:30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와 나중에 재원이나 건우 결혼한다하면 무슨느낌일까
- 02:30
- 조회 43
- 잡담
-
- 한화) 헐 윌켈 화이트 다 99구나
- 02:30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민우네 아가들도 진짜 많이 컸을텐데..
- 02:30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