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ノ⁾⁾˙∇˙)꒱乃 ꒰(ノ⁾⁾˙∇˙)꒱乃 ꒰(ノ⁾⁾˙∇˙)꒱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구장욱 어제 마지막에 엄청 신낫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0:3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싱싱한 이주헌 나만봤냐고ㅎ
- 10:32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콩고 진짜 너무 잘해..열심히 한당
- 10:32
- 조회 2
- onair
-
- 기아) 헬멧 던지고 배트 부수고 덕아웃 분위기 박살낼 바에야
- 10:32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어제 갸테 안오고 방금 온 랑이 있냐
- 10:32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쿠로미 블랙 유니폼 노마킹이다가 이제 마킹 하려는데 골라줘
- 10:31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우리팀 선수들 분노조절 잘하는 편이지 않아?
- 10:31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우리 외야 뻘하게 웃긴점
- 10:31
- 조회 35
- 잡담
-
- 기아) 통제얘기나올수밖에없는게
- 10:31
- 조회 73
- 잡담
-
- 기아) 이제 점점 핀트도 모르고 글쓰는 덬들 생기는 수준까지 옴ㅋㅋㅋ
- 10:31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아니 난 02년생이 1루수비란거 자체도 아직 어지러운데 세금인지 벌금인지도 내고있다니
- 10:30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오늘은 이겨줬으면 좋겠네 니가치면 나도친다 해조
- 10:29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신민재는 모르겠고 홍창기는 지금 2군 왜 가야하는진 모르겠음
- 10:29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영원히 개막전 라인업과 4연승때 라인업만 그리워하게 되........
- 10:29
- 조회 35
- 잡담
-
- 기아) 나는 욕 써도 뭐 누구 대상 아니고서야 그런갑다 하는데
- 10:29
- 조회 112
- 잡담
-
- 키움) 에반데
- 10:28
- 조회 98
- onair
-
- 기아) 타이거즈앱 예매할때 여기 연타하면 되는걸까?
- 10:28
- 조회 77
- 잡담
-
- ㅇㅇㄱ 남아공 경기 그냥 무승부만 하려는거였겠지??
- 10:28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솔직히 감독 고집을 오스틴이 구제해준 경기가 몇갠가싶다
- 10:28
- 조회 46
- 잡담
-
- 삼성) 갑자기 우리 외야가 너무 좋음
- 10:28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