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싫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롯 스코어 심상치않은데 재밌었어?
- 22:07
- 조회 8
- 잡담
-
- 삼성) 성윤이 응원가 비슷한 후기 꽤 많이 봄
- 22:07
- 조회 33
- 잡담
-
- 기아) I 타이거즈 아니랄까봐 집나가면 모다는 겨?
- 22:07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손성빈 못할때 핑계 엄청 많음 ㅅㅈㅎ
- 22:07
- 조회 29
- 잡담
-
- 롯데) 근데 손성빈 역으로 말하면 잘친 적이 없었는데 올래 2주나 4할 넘게 친거 자체가 긍일지도
- 22:07
- 조회 12
- 잡담
-
- SSG) 정훈한 고기사진 나도 봣는데 성한이 또 파란모자씀ㅋㅋㅋ
- 22:07
- 조회 10
- 잡담
-
- kt) 뭐 근데 뭔가 빵꾸가 났다?
- 22:0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곰들아 와플먹고싶은데 시켜말아ʕ ◠‿◠ ʔ
- 22:07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오늘의 긍정
- 22:07
- 조회 28
- 잡담
-
- 롯데) 근데 막동 9말에 동거동 되고 타석 들어왔을 때
- 22:07
- 조회 38
- 잡담
-
- 기아) 난 진짜 감자쿤이 오늘처럼만 해준다면 만족임
- 22:07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나 경기 못봐서 이제 카테부터 구경하는데 찬의 옆에 찬의보다 키큰사람 누구야?
- 22:06
- 조회 39
- 잡담
-
- SSG) 이턍도 나오네ㅋㅋㅋㅋㅋ
- 22:06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사민이 오늘 공 진짜 예쁘더라
- 22:06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울 팀에 눈야구 하는 타입이 몇 없나?
- 22:06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추천탭에서 이거 봤는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22:06
- 조회 77
- 잡담
-
- 기아) ㅇㄱㅇ 주말에 서울와서 아베베 베이커리? 첨 가봤는데
- 22:06
- 조회 42
- 잡담
-
- 진돌 시구 문의는 왔는데 한다 안한다 얘기는 안했던 상태였대 만약 하면 7.4일날 하지 않겠냐고 쓱에서 문의를 한 것
- 22:06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수행이 엔딩요정이네 ㄹㅇ
- 22:06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손주영이 왜 마무리야? 장현식이 선발이야? 질문글 아직도 은근 꾸준하더라
- 22:06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