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ㅅㅈㅎ 박정우는 ㅎ이랑 친해서 밉보이고(당연함) 그 디엠으로 터진 느낌이었는데
- 15:2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역시 두베의 찐은 진짜 소문도 없이 훅 찾아온다
- 15:22
- 조회 0
- 잡담
-
- 기아) 스윕은 안된다 ^ᶘ=•̅ ᴥ •̅=ᶅ^
- 15:22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해장하고 싶은데 라면vs짬뽕 모먹으까
- 15:22
- 조회 2
- 잡담
-
- 한화) 최재훈 2안타 이상시 아아메 나눔
- 15:22
- 조회 4
- 나눔
-
- 두산) 인터뷰보니까 원형이가 승민이 민석이 많이 쓰고 싶어요 근데 외야 용타가 있으면 그러기 어려워요 1루 코너 비었어요 여기 찾아줘요 한거넹
- 15:21
- 조회 29
- 잡담
-
- 야구 빨리하면 좋겠어
- 15:21
- 조회 24
- 잡담
-
- 기아) 대충 통산성적 보고왔는데 오늘 상대분 상대로......테세할사람이 호령 선빈밖에앖다.......
- 15:21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웨공까지 했으면 얘기오가는 선수가 있긴할거야
- 15:21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승민이 더 잘했으면 좋겠다
- 15:21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김 감독은 "류승민 합류가 카메론과 결별하는 데 영향을 끼쳤다고 봐야 한다. 포지션 정리가 필요했다. 괜찮은 선수라는 판단도 섰다"고 짚었다.
- 15:21
- 조회 65
- 잡담
-
- 기아) 난 호령이 보고나서부터는 진짜 선수한테 한계짓지 말아야지 깨닫게 됨
- 15:2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말이 안 정했다는거지 대충 정했을거임
- 15:21
- 조회 42
- 잡담
-
- 기아) 근데 또 포기하려고 할 때쯤 또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나도 한번 그렇게 될 수 있을까. 그런 심정으로 해야 주눅 들고 그런 플레이가 안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요.
- 15:20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수리야아。° ʕっ˃̵ᯅ˂̵°ʔっ° 。
- 15:20
- 조회 71
- 잡담
-
- 기아) 호령이 일요일에는 별로였지않았나..
- 15:20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준용 원중이 휴식조에 넣는대
- 15:20
- 조회 60
- 잡담
-
- 엘지) 오늘 1찬의 5정빈 포수 주헌 (♧◔ᴗ◔ )(☆◔ᴗ◔ )
- 15:20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정우 그 별명들말고 다른별명으로 불러주고싶다
- 15:20
- 조회 68
- 잡담
-
- 기아) 만루에 그거못하냐 뭐하냐 <는 말 자중하겟읍니다...
- 15:20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