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ጥ˂̵=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아니 타팀 크보출신용투들 싸게와서 잘던지는거봐봐 왜 그런 노력도안함?
- 11:00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축구 대참사났네...
- 11:00
- 조회 36
- 잡담
-
- 기아) 도영이 살 엄청빠졌구나
- 10:59
- 조회 72
- 잡담
-
- 키움) 그냥 5번두지 예전보다 감떨어졌는데 3번 왜 시키는지 모르겠네 정후 타순 바꾸는게 매번 3박자 느린듯
- 10:59
- 조회 22
- onair
-
- 기아) 내 기억으론 24년 우승시즌에도 막 밤새서 얘기했던 적은 별로 없었던것 같음
- 10:59
- 조회 39
- 잡담
-
- 기아) 난 늦게자지만 리젠 없으면 글 안써ㅋㅋㅋㅋㅋㅋ
- 10:59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시시 연습할땐 후니배트 경기 나갈땐 배코배트
- 10:57
- 조회 47
- 잡담
-
- 기아) 8. 무명의 더쿠 10:39 아 ㄹㅇ 나 뉴빈데 랑이들 매번 자기들끼리 '오늘 무난패라 일찍 자러갔구나' '오늘 이겼다고 다들 일찍 자러갔네' 이러는데 응? 늘 일찍 자러가잖아 싶었어
- 10:57
- 조회 144
- 잡담
-
- 한화) 백호 자기가 쓰는 브랜드 이거저거 사서 나눠주는거 인심좋은 서울쥐같음
- 10:57
- 조회 58
- 잡담
-
- 기아) 나는 원래도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별명이 할머니였슨
- 10:56
- 조회 36
- 잡담
-
- 젭티 단독중계할때마다 결과 안좋지않았나..
- 10:56
- 조회 58
- 잡담
-
- 두산) 나는 요즘 으지 수빈이도 기분 좋아보여서 넘 좋아
- 10:56
- 조회 65
- 잡담
-
- 엘지) 5선발들이 6이닝 먹방을 하고 단단히 잘 돌아가면 빠따 그래 한번 버텨보자 하지
- 10:56
- 조회 32
- 잡담
-
- 기아) 난 겨울에는 많이자고 여름에는 덜 자는 거 같아
- 10:56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우와 우리 세명이다
- 10:56
- 조회 101
- 잡담
-
- SSG) 가을야구 -16 6위 -32
- 10:55
- 조회 82
- 잡담
-
- 엘지) 맨날 성공경험 성공경험 하는데 2군 보내서 살려쓴 성공경험 가지고 계심^^
- 10:55
- 조회 25
- 잡담
-
- 기아) ㅇㅇㄱ 광주랑이 서울 갔다가 어제 러브버그 첨 봤어
- 10:55
- 조회 65
- 잡담
-
- 키움) 정후가 애틀 상대로 못하더라 전적이 다 안좋음
- 10:55
- 조회 32
- onair
-
- 한화) 시환이 화요일까지만 해도 백호 배트 살짝 무겁다고 했던 것 같은데
- 10:54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