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경기를 이기고봐야지 거기서 이이무라 언박싱을 왜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9505180 무명의 더쿠 | 19:55 | 조회 수 223 몇점차도 아니고 1점차에 강타선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