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 공수 둘다 아쉬운데 쉴드 꼬박꼬박 나오는것도 짜증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950439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6 공수 둘중 하나는 고점도르라도 있어야하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