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리 홈런타자가 필요하긴 한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950168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4 홈런이 점수도 그렇지만 분위기가 넘어가서ㅠㅠ우리가 주는 만큼 치기라도 해야 ㅋㅋㅋ 새 용타 잘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