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어카지 점수 더 주면 안되는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같팀 빠따랑 투수들 서로가 짜증났던적 있을까?
- 21:11
- 조회 1
- 잡담
-
- 롯데) 손성빈 규타 50으로라도 유의미하게 성적 낸 시즌 있으면 이해한다
- 21:1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손성빈 쉴드치는거 보면 ㄹㅇ 아들맘감성임
- 21:11
- 조회 6
- 잡담
-
- 롯데) 고씨를 꼭 써야겠으면 외야 황 막동 고씨 아 그럼 막동 중견인가 아무튼 좀 해봄 안되나
- 21:11
- 조회 3
- 잡담
-
- kt) 용주는 말소일수 채워지면 올라올거같음
- 21:11
- 조회 2
- 잡담
-
- 두산) 민석이한테 동갑야수 생기고 그게 외야인 승민이라 좋음
- 21:11
- 조회 7
- 잡담
-
- 한화) 다년안한 세계관의 5일 연속 홈런치는 올시즌 끝나고 fa맞이하는 노시환 < 상상하면 정병옴
- 21:11
- 조회 22
- 잡담
-
- 엘지) 나 유니폼 중복 마킹 안하는 편인데
- 21:11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아니 솔직히 작년 찬형이 플루크라 생각했거든
- 21:11
- 조회 36
- 잡담
-
- 기아) 단군매치가 괜히 단군매치가 아님
- 21:10
- 조회 69
- 잡담
-
- 엔씨) 오늘 한별이 유격 스타팅일때 좀 안정적인 수비 보여주지 ₍๐•̅ ᴥ •̅๐₎ꔪ ....
- 21:10
- 조회 20
- 잡담
-
- 엘지) 놀라운사실 스틴이 타점왕도 구단 최초였다
- 21:10
- 조회 19
- 잡담
-
- 키움) 도미야 (ง ᵕ ө ᵕ)ว(ง ᵕ ө ᵕ)ว(ง ᵕ ө ᵕ)ว
- 21:10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얼라들의 시시화란 말이 너무 웃픔 ㅠ
- 21:10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우리 홈좋아타이거즈였나??
- 21:10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앺매는 경기 끝나구 얼마나 있어야 올라와?
- 21:10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손성빈 팬들은 요즘 진상학부모? 그런감성 느낌임
- 21:10
- 조회 61
- 잡담
-
- 기아) 오늘 오심은 비판했으면 바로 결과 나올 정도잖아
- 21:10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찬형이 작년에 고의낙구???생각난다
- 21:10
- 조회 77
- 잡담
-
- 두산) 로그 위기상황 많았엉??
- 21:10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