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지훈일 위해서라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뭔 돌팬덤마냥 행동 하나하나 이유 붙여주면서 이해해주고 쉴드치고 있어 걍 못하면 그 순간 넘기면 그만인데 오늘 뿐만 아니라 계속 이러니 플 타는거임 뚱댓도 작작 달아야지 <<<ㅇㄱㄹㅇ
- 21:01
- 조회 3
- 잡담
-
- 기아) 제가..?견제를..?잡았다고요..?
- 21:00
- 조회 15
- 잡담
-
- 한화) 근데 난 시환이 이렇게 홈런 몰아칠 줄 알았어
- 21:00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근데 손성빈도 그렇고 한태양도 그렇고 한때나 지금이나 유난있어서 그런건 알겠는데
- 21:00
- 조회 16
- 잡담
-
- 삼성) ^ᶘ=⸝⸝•̅ ᴥ •̅⸝⸝=ᶅ^
- 21:00
- 조회 30
- 잡담
-
- 기아) 한준희 적시타 (づ。◕‿‿◕。)づ(づ。◕‿‿◕。)づ 10:4
- 21:00
- 조회 15
- onair
-
- 롯데) 2군 선발돌던 김태균 어깨염증이라 안나온거구나
- 21:00
- 조회 16
- 잡담
-
- 키움) ㅇㅋㅇ 고급도 잘하네
- 21:00
- 조회 3
- onair
-
- 롯데) ㄱ 2루 수비 존나 설렁설렁 하는게 꼴보기 싫어서 다른 선수 찾는건데
- 21:00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찬형이 사람 자체가 걍 존나 웃기지 않음?
- 21:00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아니 누누 오늘 엄청 뿔어있었네
- 21:00
- 조회 25
- 잡담
-
- 기아) 대충 내일 이것저것 복수하자
- 21:00
- 조회 22
- 잡담
-
- SSG) 근데 범수 타석 더 주면 ㄱㅊ을거 같지않아...?
- 21:00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내일 승용이 올라오면 누구 내려갈려나?
- 21:00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오늘 찬형이덕분에 기분세이브했다가도
- 21:00
- 조회 13
- 잡담
-
- 엔씨) 1번타자 신재인 진짜 누구생각일까
- 21:00
- 조회 7
- 잡담
-
- SSG) 현실적으로 감추 누구 데려갈까
- 21:00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낼 타순 2번찬형 안되나
- 21:00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누우가 노시환마킹 아직도없냐
- 21:0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무래도 로그는 공대생에 학점도 좋았으니까 ʕ ◔ᴗ◔ʔ
- 21:00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