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아 그리고 오늘 상동이는 애초에 나올 수가 없었던게 어제가 2연투였음
- 21:0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성재 1루 좀 더 써봐도 괜찮을거같애?
- 21:06
- 조회 3
- 잡담
-
- 한화) 적당히 꺼드럭대면서 채은성 맞이해야지(◔ ө ◔ )~♪
- 21:06
- 조회 3
- 잡담
-
- kt) 나 스트레스 받아서 힐링하려고
- 21:06
- 조회 2
- 잡담
-
- 기아) 하루 정도는 재현이 빼고 정우 테세 써보는 건..?
- 21:06
- 조회 6
- 잡담
-
- 롯데) 민재 바라 흙니폼 그게 수비수의 옷임
- 21:06
- 조회 10
- 잡담
-
- 키움) ㅇㅋㅇ 불의검도 7이닝 80구 무실점
- 21:06
- 조회 0
- onair
-
- 엘지) 별 일 없는 한 식식이가 시즌 끝까지 선발 로테돌 거 같음
- 21:06
- 조회 7
- 잡담
-
- kt) 역대 6월 불펜평자
- 21:06
- 조회 8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좀만 싫은소리만 나와도 쉴드글이 너무 심한게 지금 참고참다가 터진듯
- 21:05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근데 저번에 상대용투분 공 한번도 공략못했던거 같은데 초구홈런 친 찬형이 얘 대체 뭐야(p)
- 21:05
- 조회 9
- 잡담
-
- 롯데) 24년이랑 25 26 차이가 뭐임
- 21:0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죄송합니다 로그 못믿어서 직관취소한 1인ʕ 𓏗_𓏗 ; ʔ
- 21:0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나 승 엽 존 나 싫 다 !!!!!!!!!!!
- 21:0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혹시 긍정적인 상황에 쓰는 샤랄라한 이모티콘 있는 사람~?
- 21:05
- 조회 13
- 잡담
-
- kt) 아래 전반기 불펜 평자 보니 마음이 편해졌어 Ꙩꙻ▾Ꙩ
- 21:05
- 조회 9
- 잡담
-
- 기아) 꺼무위키 보고옴
- 21:05
- 조회 54
- 잡담
-
- 한화) 멧돼지 한마리를 키우는데 (먹잇감으로) 온동네 독수리가 필요하다
- 21:05
- 조회 8
- 잡담
-
- kt) 익산도 9회초에 3대4로 이기고있는 상황이었는데....그
- 21:05
- 조회 3
- 잡담
-
- 롯데) 진지하게 야구보면서 1루수가 이렇게 못하는거 첨봐 유격도 아니고
- 21:05
- 조회 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