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란소리아님 스기충분히ㅈㄴ많이던지고있음) 다른팀이랑 할때 매번 필승조 터지는데 혼자 안터지니까 이기는경기 스기 말고 답이 없던 그 심정이 지금도 그래ㅋㅋㅋㅋㅋㅠㅜㅠㅜㅠㅠ 불펜 진짜..진짜 8회가 너무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