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규타 미달 선수 규타까지 남은 타석
- 21:0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이번주 손성빈 겁나 아쉬운데 아쉬운 플레이하면 쉴드 바로 올라오는게 ㄹㅇ
- 21:03
- 조회 3
- 잡담
-
- 롯데) 고나 둘 중 하나를 꼭 써야 한다면 걍 타순내린 1루수 고씨를 보겠음
- 21:03
- 조회 5
- 잡담
-
- 롯데) 역시 ㄴㅅㅇ은 선발투수마냥 빼는게 맞다 ^^
- 21:03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난 선수는 안싫은데 그 이상한 유난들때문에 멀어짐
- 21:03
- 조회 11
- 잡담
-
- kt) 기분나쁠땐 타자들 타율을봄 Ꙩꙻ▾Ꙩꙻ
- 21:03
- 조회 8
- 잡담
-
- 롯데) 고빠따 보면 다른 선수 찾는게 뭐가 문제가 될까요
- 21:03
- 조회 3
- 잡담
-
- 한화) 배코 인터뷰 보는데 ’저희 한화이글스가‘ 이 부분 진짜 감동 쎄게 오네
- 21:03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내년 먼캡 찬성하는 1매기 ⸜̑⸝͂˖໋⸰( ⸝⸝ᵒ̴̶̷ Θ ᵒ̴̶̷ )⸝⸝ި ʕᦏ´-
- 21:02
- 조회 7
- 잡담
-
- 롯데) 고도 수비 만만치않은데
- 21:02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순이 복귀 기념 해피순데이를 달라
- 21:02
- 조회 17
- 잡담
-
- 한화) 🔒나사실 홈런왕 완전히 포기안함
- 21:02
- 조회 38
- 잡담
-
- 키움) 와 시원이 진짜 천사아니냐..
- 21:0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김정우 데뷔 첫 승⚾
- 21:02
- 조회 43
- 스퀘어
-
- 한화) 근데 웃기긴함 애들 한달가량 땅파다가 챈성곧오니까 후다닥 방치우는중ㅋㅋㅋ
- 21:02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너네 뭔데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21:02
- 조회 42
- 잡담
-
- 엘지) 스틴이 이러고선 만루기회때랑 9회에 안떨렸대
- 21:02
- 조회 38
- 잡담
-
- kt) 현민이 3일 연속 사구 속상해
- 21:02
- 조회 27
- 잡담
-
- 두산) 투수 전쟁 탑파이브 빈 민석 로그 자민 정우다
- 21:02
- 조회 29
- 잡담
-
- kt) 이강철: 마무리 아낄 것 / 불펜: 8회 뱉으며 박무리 소환
- 21:02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