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여서 쳐야된다
17 0
2026.06.27 19:40
17 0

꒰( و ˃̵ᗝ˂̵ )꒱و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9 00:05 12,6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0,7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720 잡담 키움) 여동욱 진짜 미친사람같다 20:51 2
15266719 잡담 롯데) 찬형이 내 생각보단 작년에 타석 제법 섰네ㅋㅋㅋㅋㅋㅋ 20:51 3
15266718 잡담 두산) 다음주에 또 매기네 만나는구나 20:51 0
15266717 잡담 롯데) ㄱㄴ 빼고 라인업 한번 짜보지 20:51 0
15266716 잡담 롯데) 난 손성빈 견적 다 나온건 절대절대 아니라고 생각함 근데 성장은 너무너무너무 실망스러움 20:51 6
15266715 잡담 롯데) 팩트: 요즘 롯자는 1점차 경기도 잘 지킨다 20:51 6
15266714 잡담 엘지) 안타 12개나 쳤네 20:51 13
15266713 잡담 기아) 준수가 출루를 잘하는데 하위타선이라 그게또아쉬움 20:51 6
15266712 잡담 기아) 재현이 잘하고 있는거 아는데 솔직히 20:51 30
15266711 잡담 롯데) 난 오늘같은 경기가 더 열받아 1 20:50 26
15266710 잡담 kt) 근제 우리 2주간 사구 너무 많지 않냐 1 20:50 21
15266709 잡담 SSG) 그 올브에 혹시 뭐 나오더라도 미리 알려주길바래 20:50 16
15266708 잡담 롯데) 손김나랑 찬형이 동갑이었어? 20:50 14
15266707 잡담 kt) 선발 터지면 분위기내줘서 개망하는거 아는데도 만회할 기회라도 있지 라는 생각이 들긴 함..... 1 20:50 15
15266706 잡담 두산) 지난주엔 사회인야구단 이번주엔 프로야구팀인 팀은? 20:50 22
15266705 잡담 기아) 타자들 6월 성적 1 20:50 74
15266704 잡담 기아) 알못인데 도영이는 3번 그냥 고정이야? 2 20:50 32
15266703 잡담 기아) 근데 우리 수원에서 역전패한게 이번 수도권 9연전 시작이엇나? 1 20:50 24
15266702 잡담 롯데) 1루수는 동무가 안정적이다 1 20:50 27
15266701 잡담 SSG) 13연패땐 탈주 안 하고 다 봤는데 요즘은 나를 위해 탈주중 20:50 11